|
|
|
|
 |
접수시간 :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평일) | |
 |
접수방법 | |
- 방문시 : 상담 ⇒ 수강신청 ⇒ 수납(카드사용가능)
- 전화시 : 전화예약후 온라인 입금
|
 |
온라인 입금 계좌안내 (전화상담후 입금) | |
- 농협 : 161-01-087312 (예금주 : 안산여성인력개발센터)
|
 |
유의사항 | |
- 수업이 시작된 이후에는 수강료 전액반환이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환불규정은 환불규정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정원이 미달된 강좌의 경우 연기 또는 폐강이 될 수 있으며 수강료는 전액환불 해드립니다.
- 수강신청 및 취소는 개강일 이전까지 가능합니다.
|
|
|
|
 |
구인/구직 상담시간 :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평일) | |
|
 |
구인업체 상담안내 : 방문상담 | |
|
 |
구직자 상담안내 : 방문상담 및 전화상담 | |
|
 |
|
 |
|
|
|
 |
|
※ 이용시간 : 월~금 09:00 ~ 17:30 ※ 이용대상 : 안산여성인력개발센터 수강생 자녀로 만24개월이상 유아 ※ 이용요금 : 일가정양립지원사업으로 무료로 이용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 |
|
|
|
 |
환불신청대상 : 본 센터 교육 수강신청, 시설사용 허가 신청 후 수강료 및 시설대관료 납부자 | |
 |
신청방법 | |
- 본 인 : 납부한 영수증 및 본인 통장 지참 방문 ▷ 환불신청서 작성 ▷ 환 불
- 환불 신청 시 수강료 등의 반환기준
개강전 |
수강료 전액(당일 카드결제 취소가능) |
개강후부터 교육기간의 1/3경과전가지 |
수강료의 2/3 해당액 |
교육기간의 1/3 경과후부터 1/2 경과전까지 |
수강료의 1/2 해당액 |
교육기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아니함 | |
|
|
- 환불에 대한 사항은 소비자 법에 따른 기준에 근거한 것입니다.
- 교재비 및 재료비는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 송금수수료는 본인이 부담합니다.
- 교육기간시작은 개강식을 기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 본 센터의 사정으로 인하여 폐강시엔 전액 환불 가능 합니다.
|
※ 수강료납부영수증, 환불신청자의 신분증(대리인일 경우 신청인의 관계증명서류) 지참해야함. ※ 환불요청을 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프로그램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환불에 따른 주의사항도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