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안산여성인력개발센터'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인터넷 진료예약, 상담 등 각종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과 예약확인, 상담 답변 등 각종 정보 제공을 위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의 공지, 통계분석자료로 활용을 위해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 사항으로 수집합니다. 회원님이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 정보의 범위나 사용 목적, 용도가 변경될 시에는 반드시 회원님께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1)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개인식별,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의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용 방지 ,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2. 개인 정보 수집 항목 및 방법
'안산여성인력개발센터'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을 하실때 회원의 이름, 전화번호, 비밀번호, 전자우편주소 등 필수적인 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안산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는 이용자의 출신지 및 본적지 등과 같은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의 수집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원가입,원활한 고객상담,각종상담,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성명,주민등록번호,ID,생년월일,비밀번호,E-Mail,주소,전화번호,휴대폰번호,학교정보,회원구분

(2) 개인정보 수집방법
이용자가 자발적으로 구체적으로 기입할 때만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폐기
회원님이 '안산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동안 회원님의 개인 정보는 '안산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계속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하게 됩니다. '안산여성인력개발센터' 이용약관 명시한 절차에 따라 탈퇴를 요청하거나 회원 자격 상실 사유에 의해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키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의 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에 의해 삭제되며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은 회원 가입 시점부터 탈퇴 완료 후 90일까지로 합니다.
위의 내용은 2009년 11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